반응형
옛 일본의 수도인 교토는 국보급 문화재만 1500점이 넘을 정도로 과거 일본의 정치, 경제 및 문화 중심지 역할을 하였습니다. 또한 오사카와 가깝기 때문에 오사카와 함께 자주 들리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교토 여행에서 꼭 알아 두어야 할 명소를 소개하겠습니다.
1. 청수사 (기요미즈사)
먼저 교토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청수사입니다. 일본 전통의 사찰이며, 청수사란 말대로 성스러운 물을 뜻하며 성스러운 물을 마시러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운세 뽑기 등의 유흥거리도 있으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2. 금각사(킨카쿠지)
다음은 금각사(킨카쿠지)입니다. 건축물을 금색을 칠한 모습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일본 교토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며 특히 호수에 비친 금각사의 모습은 대표적인 촬영 명소입니다.
3. 은각사(긴카쿠지)
금각사와 함께 저희에게 잘 알려진 은각사(긴카쿠지)입니다. 금각사보다 화려함은 덜 하지만 규모가 크며 은각사까지 향하는 길이 정원 및 상점들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일본 전통의 느낌을 잘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4. 후시미 이나리 신사(여우신사)
다음은 여우신사로도 불리는 후시미 이나리 신사입니다. 영화 [게이샤의 추억]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죠 여우신사라는 이름대로 곳곳에 여우 조각상들과 기념품들을 팔고 있으며 수많은 빨간 기둥이 줄지어져 있는 토리이 길이 인기 명소입니다.
5. 기온거리
은각사 근처에 있는 일본의 전통거리입니다. 일본의 전통가옥과 상점들이 줄지어져 있습니다. 기모노를 체험할 수 있는 가게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기모노 체험을 하며 거리를 즐기는 곳입니다.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여행]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 관광명소 추천 (0) | 2022.03.04 |
---|
댓글